일상다반사

국립공원 반달이 인형 구입 방법 -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

왔니 2023. 9. 23. 20:13
반응형

요즘 등산하시는 분들

가방을 보면 예쁜 인형들

달려있는 게 간혹 보이죠?

 

그중에 단연 인기 있는

반달이 인형!

등산 조금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템처럼 달고 있더라고요?

 

저는 평소 인형에 관심 없고

가방에 뭘 달고 다니는 사람이

아니었는데

반달이는 왜 그리 귀여워 보였는지

 

근데 이 인형을 쉽게 살 수가 없어

그런지 더 가지고 싶었어요 

사람의 욕심이란............

 

 

 

그렇다면

구하기 어렵다는

반달이 인형을 구입하는 법

알아볼까요?

 

 


 

오프라인 구매처

 

다섯 곳에서 판매되고 있으나

저곳에 가지 못하면

살 수가 없었으니

더더 인기가 있었겠죠?

 

 

 

하지만

이제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구매처

 

 

이중 

가방걸이를 살 수 있는

사이트는

 

https://smartstore.naver.com/goldenbearco

 

 

골든베어상사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9월 4일 오픈되어

인기 있는

반달이와 미우 

가방걸이 인형은

바로 품절

 

이날은 못 사고

 

9월 20일 

재입고되어서

제가 사고 나서 

품절되더군요

 

저는 알람 맞춰 뒀다

바로 구입했어요

 

다음 재입고 일정은

미정이니

종종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구입 다음날

총알 배송 되었습니다

 

 

 

포장은 

꼼꼼하게 밀봉!

 

여기서 1차 만족

 

 

 

무슨 가방에 거는

인형이 만원씩이나 해?

했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ㅋㅋㅋ

모자 디테일 보세요!

 

2차 만족

 

 

하지만

made in china

ㅋㅋㅋㅋㅋㅋㅋ

 

 

 

 

 

소백산에서만

살 수 있는

미우 인형은

생각보다 실물이 너무 이뻐서

대대 만족!

 

뭐야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

 

 

등산 안 하는

우리 엄마가

저 여시는 너무 귀엽다며..

(네?????여시요???????????)

 

 

 

♥반달이랑 미우♥

 

 

돈 쓰는 거 꿀잼

귀엽고 이쁘니까

더 꿀잼!

 

 

 

가방에 달았더니 

너무 귀엽고 이쁘죠?

얼른 산에 가고 싶네요

인형 뽐내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9월 22일

 

신상 소식이!!!

과연 뭐였을까?

 

 

 

 

 

세상에 맙소사

무등산 국립공원 수호자

수달 달콩이였음 ㅠㅠ

아 이렇게 귀여울 줄 알았으면

나도 알람 해놓고 살걸!

벌써 품절 소식ㅠㅠ

 

 

 

앞으로도 귀엽디 귀여운

또 다른  굿즈

신상도 나온다고

공지 올라와있네요

 

다음번엔 꼭 산다!

 

 

 


생각보다

일찍 품절되니

 

일정 올라오는 거

체크하셨다가

알람 맞춰 놓으시고

오전 9시쯤에

접속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