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강력추천 발편한 운동화 - 아식스 젤 카야노 30 리뷰(내돈내산)

왔니 2023. 7. 6. 18:57
반응형

제가 강력 추천하던 운동화!

기억나시나요?

 

 

 

 

2023.02.08 - [일상다반사] - 발 편한 러닝화 추천- 아식스 젤 카야노 29

 

발편한 러닝화 추천- 아식스 젤 카야노 29

이거 광고인가? 하시는 분들 저는 광고 따윈 하지 않아요! 왜냐? 아무도 비루한 블로거에겐 광고를 주지 않습니다 철저하게 내 돈 꺼내서 쓰는 추천이니 안심하시고 보셔도 됩니다 러닝이 아주

wisee.tistory.com

 

바로 아식스 젤 카야노 입니다

 

제가 누차 말씀드리지만

비루한 블로거에겐

아무도 광고를 주지 않아요

찐 내돈내산

 

 

이 블로그는

내 돈 써가며

아주 솔직 리뷰할 수 있는

청정지역

 

믿고 보셔도 됩니다!


 

예전 러닝을 무리하게 하다

발목을 다쳐

고생을 엄청 했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부상에 민감했고

러닝화를 고르는

첫 번째 목적은

부상과 통증 방지였습니다

 

아식스 젤 카야노는

그 목적에

아주 충실했고

좋다는 운동화 다 신어봤어도

뛰고 나면

꼭 오던 발목과 무릎통증이

신기하게 사라졌어요

 

주 3회 

무리 없이 러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만만세!!

 

 

그래서 더더욱

강력 추천하는 

운동화!

 

그런데 이번에

아식스 젤 카야노 30 발매했어요

 

안 살 수 없죠?

무조건 사야죠

다음 시리즈 나와도 살 거고요!

 

 

 

발매 첫날 결제하였습니다

 

 

 

 

7월 할인? 30,000 원하고

그동안 가지고 있는 적립금 17,000원

털어서 

16만 2천 원에 구매

 

 

아주 만족 소비!

 

 

제가 산 모델은

30주년 기념 운동화라

209,000원 이더라고요?

 

기본 운동화는 18만 원대입니다

 

그냥 모양만 다르다고 하네요

본인 취향에 맞춰 사시면 될 듯

 

저는 흰색이 예뻐서

산 것이니까!

 

 

 

박스도 고급지게 왔네요

 

 

 

 

 

 

 

니트소재 갑피는 통기성 어쩌고 하는데

솔직히 여름에 양말 신고 뛰면

모든 운동화는 더워요

 

 

 

아식스 젤 카야노 29와 30 뒤축 차이 

보이시나요?

확실히 30이 더 빵빵함

 

 

 

 

 

 

신어보니

확연하게 폭신 거리네요!

착용감 아주 좋음

 

 

 

구름과 같은 편안함이라는

뭐..........광고....겠..죠?

그 정도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무게는

젤카야노 29와 비교 시

비슷하고

 

확실히 쿠션은 좋아진 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아주 큰~~~변화는 없으니까

젤 카야노 30이 비싸다는 분들은

29 세일할때

10만원 초반 가격에 사실 수 있어요

 

그거 사시면 됩니다

꼭 30을 살 필요는 없다는 말


 

 

 뛰러 나갈 생각 하니

설레고 좋네요!

 

부상방지, 회복용으로

신발 찾으시는 분들

또는 족저근막염이 있으신 분들

평발이신 분들

(저는 평발 아님)

 

 

젤 카야노 신으세요!

신세계가 열립니다!

 

 

저 정말 젤카야노 신은 후로
가지고 있던
모든 러닝화 안 신습니다


이 신발 하나만
주구장창 신어요

 

러닝화, 안정화

기능면에서 

100점 만점에 100점 줄 수 있는

 

완전 내돈내산

초강추! 신발

 

아식스 젤 카야노 30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