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운전 (아반떼CN7)

아반떼 cn7 아마존 그레이 총 출고비용은 얼마일까? 출고후기

왔니 2022. 1. 7. 20:57
반응형

 

우선 계약을 했다면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가입합니다.

이유는 아래 사진처럼

내 자동차가 만들어지는걸 볼수 있습니다

 

 


차량 생산이 완료되면 딜러에게
결제하라고 연락이 와요

 

 

 

제가 낸 총 비용입니다.
순수 차량 결제 대금


여기에 취등록세도 내야합니다
보험가입도 해야 합니다.
그러니 돈은 더 들어 가겠죠?

 

제가 총 낸 금액은
취등록세-1,697,150원
(번호판대행)
보험-977,120원

total-27,331,270

누가 아반떼를
2800만원주고 사나했더니
제가 샀네요...

 




저는 전액 현금완불로 차량을
결제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이유는
바로 오토캐시백 때문입니다.

 

보통 차량을 결제 할때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
해주는데 이때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거나 하게 됩니다

딜러가 적극적으로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라고 할껀데
전 추천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경우 먼저 포인트주고
나중에 토해내야하는 구조더라구요


제가 알아봤을땐 새로운 카드 발급은
얼마이상 몇개월 사용 조건일때
최고 차량가의 2.4~2.8%까지
캐시백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로 진행해서 1.6% 받았습니다.
총 39만원(캐시백)



카드사에 직접 캐시백 신청할때보단
캐시백 업체를 이용하면 더 많이 돌려
받을수 있으니 차량 카페에 광고하는
업체에 연락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본인은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고
조건을 채울수 있다 하시면
무조건 카드발급하시고 높은 캐시백
받으세요~


저는 할부 천만원 나머지 현금인데

캐쉬백이 가능할까요?

-현금 금액을
캐시백 받을수 있으니 꼭 잘 알아보시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카드한도가 안돼요
-신용카드사에 차량결제한다 한도
올려달라 요청하시면 한도 올려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카드사에 한도요청 - 입금 - 결제




그리고 처음 차량을 구입하시는분들
현대에서 이벤트로
1년 바디케어를 무료로 가입시켜줘요


바디케어란? 신차출고일부터 최대1년
동안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
손상에 대해 보장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건 딜러 통해 가입해야하니
내가 조건에 해당된다 하시면
딜러에게 꼭 요청하세요




이제 차량 결제가 끝나면
차량을 어디로 받을지 정하겠죠?


보통 딜러 서비스로 썬팅과 블박을
받으니 탁송은 보통 썬팅샵으로
받습니다

딜러에게 서비스를 현금으로 받으신
분들은 본인이 썬팅샵을 알아보고
신차검수 맡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딜러에게 신차검수 맡겼고
탁송된날 아침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특별한 이상이 없었고
7개월이 지난 지금도 이상 없는걸 보면
전 뽑기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꼼꼼하신분들은

탁송받는곳에 가셔서

꼭 차량 확인하세요





-오토캐시백 꼭 받을것


-현대 바디케어 무료가입 요청


2022.01.06 - [초보운전 (아반떼CN7)] - 차량 계약시 주의할점은? 아반떼 cn7 계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