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후기- 자급제폰이 최고야

왔니 2022. 2. 17. 20:53
반응형

 

 

 

삼성 노트를 너무 잘써왔고!

큼지막한 화면을 선호하는 저는

노트 시리즈로 계속 업글해왔거든요

노트2 노트4 노트8 노트9 까지 쓰다

이번 갤럭시S22 사전예약을

기다렸습니다.

 

 

사실 갤럭시S22 울트라가 S21보다

막! 좋아졌다가 아니여서 살까말까

아이폰으로 갈아타볼까 고민했지만

삼성페이가 최고다를 외치는 저는

갤럭시를 포기못해 이번에도

갤럭시로 결정했어요!

 

우선 저는 자급제를 선호합니다.

통신사 끼고 휴대폰을 살경우

원치 않는 요금에 부가서비스를

필수로 몇달간을 써야하고

할부로 개통시 할부이자까지..

 

휴대폰을 워낙 깨끗하게 쓰고

오래쓰는 저는 멀리보면

공시지원금 받는것보다 

자급제폰을 사서 선택약정을

받는게 훨씬 이득이니까요!

 

거기에 저는 임직원 혜택을 받고있어서

임직원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고있습니다

 

자급제의 단점은?

- 초기비용이 크다외엔 없음

 

 

 

 

 

 

 

 

우선 갤럭시S22울트라는

1TB , 512GB ,256GB 세가지구요

1TB는 삼성닷컴에서만 구입가능하고

삼성닷컴에서만  전용컬러 

그라파이트, 스카이블루,레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색상은 고려하지 않았어요

이유는?

케이스끼니까 색상이 무슨필요?

저는 블랙이 제일 무난해서

블랙으로 골랐는데

나중에보니 그린이 젤 인기있다 

하더라구요

나에겐 무.쓸.모

 

 

근데 버건디 색상 너무한거아님?

누가 고급스럽다고함?

구리기만한데......

좀 색깔 연하게 뽑아라!!!!

연핑크! 연보라! 연노랑!연하늘!

얼마나 좋냐고

보고있나 샘성?

 

 

 

 

 

삼성카드로 결제시 10% 할인이 되고

 

※삼성카드가 없으신분들

삼성페이카드 발급시 12만원 캐시백

이벤트 중입니다,

발급받고 삼성닷컴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시 10% 할인에

캐시백 12만원을 받으실수 있어요

 

 

 

 

 

 

 

거기에 지금 중고 보상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민팃신청은 휴대폰 구입하면서

중고보상프로그램에 체크 하면 되구요

새단말기 수령후 14일 이내에

중고 단말기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로 예를 들자면

반납할 휴대폰의 보상가격

*노트 9 - 15만원

A등급을 받을경우 15+17만원

총32만원을 할인받을수 있어요!

 

그러니 중고폰 시세 잘 알아보시고

민팃 보상프로그램으로 받는게

더 이득이다 하시는 분들을

민팃으로 파시고

아니면 중고거래로

따로 파는걸 추천합니다!

(민팃 A등급은 거의 안나온다고하네요)

 

 

 

사전예약으로 구입시 혜택이라는데

정말 무쓸모 아님?

울트라의 경우 15만원으로

갤럭시 버스프로를 무료로 살수있다는데

어차피 당근행인데 물량 넘쳐나서

15만원 다 못받고!!!!

제휴혜택 보세요...

정말이지 하나같이 쓸모없는것들만

잔뜩 주고...

 

와 휴대폰도 비싼데

너무 짜게 군다!!!!샘성.....

 

 

아무튼 사전예약 대란을 뚫고

2월 14일에 잘 결제를 마치고

지금은 배송을 기다리고있어요!

아마도 내일쯤

도착할까 싶은데

 

다음 포스팅엔

개봉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